Goetia의 악마 Eligos : 그는 죽은 병사들에게 좋은 조언을합니다


 

 

 

 

 

 

 


 

악마 Eligos는 Pseudomonarchia Daemonum에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Eligor 또는 Abigor (Eligos)는 Duke이며 잘 생긴 기사로 등장합니다. Eligos는 숨겨진 비밀에 대한 답변과 전쟁과 그 결과에 대한 답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미래에 대해 알고 있으며 마녀가 영주와 기사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악마 Eligos는 60 개의 군단을 다스립니다.

출처 : Johann Weyer, Pseudomonarchia Daemonum

 

 

 


 

Goetia의 악마 Eligos :

죽은 자와의 관계

 

 

나는 지금 오랫동안 죽은 군인들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나는 내 집에 손님으로 죽은 군인과 죽은 장군이 있었다. 이 죽은 사람들의 영혼은 매우 친절합니다. 나는 모든 영을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대합니다.

죽은 군인과의 상호 작용은 악마 Barzabel과의 잦은 의식 후에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스웨덴에 살고 있으며 200 년 동안 전쟁이 없었습니다.

내 인생에서 나는 한 남자와 낭만적으로 연루되었고 그 남자는 WW2의 팬이었습니다. 우리는 아주 오랫동안 함께 살았습니다. 남자는 2 차 세계 대전 당시의 역사 책과 기념품을 수집했습니다.

나는 항상 그의 취미와 그가 산 물건을 싫어했지만, 이것이 갈등과 마찰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에 나는 구두로 혐오감을 표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어느 날 지하실을 청소하던 중 2 차 세계 대전 당시의 헬멧 몇 개를 발견했습니다. 안감이 썩었 기 때문에 헬멧의 냄새가 매우 나빴습니다.

헬멧은 50 년 넘게 죽은 자의 무덤에 있었으며 썩은 사람의 살과 머리카락이 남아있었습니다. 죽은 사람들 (러시아인과 독일인)을 소환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그런 죽은 사람들은 안절부절 못하기 때문에 절대로 소환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그러한 힘은 매우 강력하고 파괴적이기도합니다.

죽은 사람이 당신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아주 운이 좋은 것입니다. 동시에 당신은 언데드의 인질이 될 것입니다. 죽은 군인과의 상호 작용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그날 이후로 나는 거의 항상 죽은 군인들과 마술을하고있다. 나는 죽은 사람들을 위해 저녁을 요리하고, 커피를 끓이고, 빵과 생일 케이크를 굽고있다.

남자들의 영혼이 나를 구애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내 외모를 극도로 잘 돌봐야했다. 이 사람들은 극도로 지배적입니다. 그들은 전쟁 헬멧이 밤에 내 침대에 있기를 원합니다.

죽은 군인들은이 모든 세월 동안 나를 보호 해주었습니다. 이 죽은 사람들은 내 고객의 아들이 현대 전쟁 중에 죽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죽은 군인은 또한 내 고객을 위험한 사람들로부터 보호합니다. 나도 안전하다고 느끼고 매우 행복한 사람입니다. 나는 내 인생을 사랑합니다.

 

 

 


 

Goetia의 악마 Eligos :

갑자기 나는 무서워

 

 

 

갑자기 나는 정치와 전쟁에 관한 온갖 종류의 책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여성이 전쟁을 두려워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모든 사람은 전쟁을 두려워합니다.

전쟁은 매우 파괴적이며 사람들에게 많은 고통을줍니다. 나는 죽은자를 두려워하기 시작했습니다. 언데드들과 함께하고 싶은지 더 이상 확신 할 수 없었습니다.

동시에 나는 죽은 사람들의 영혼을 화나게하는 것이 두려웠습니다. 언데드가 나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다. 분노하고 거부당한 유령은 극도로 악의적 인 적으로 변합니다.

언데드는 너무 위험해서 처음부터 제거 할 수 없었습니다. 순수한 호기심에서 그런 힘을 절대 소환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나는 그러한 세력에 대처할 수있는 능력을 과대 평가했습니다. 언데드가 나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인들은 거의 전쟁에서 이겼고이 유령들은 매우 위험합니다. 독일의 죽은 남자는 54 ~ 55 번의 전투를 치르고 56 번째 전투에서 사망했습니다. 나는 또한이 죽은 사람들이 그들의 용기에 대해 많은 상을 받았으며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바보 였고 죽은 사람들이 나를 여자처럼 좋아할 줄 몰랐다. 첫 눈에 반한 것이었다. 죽은 사람은 나를 구애하려고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너무 늦게 이해했다. 나와 죽은 사람들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 냈을 때 죽은 사람 중 한 명이 이미 나를 깊이 사랑하고있었습니다.

길고 불쾌한 두려움의 기간은 나를 매우 불편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토하기 시작했다. 무서워서 악마 Eligos를 소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Goetia의 악마 Eligos :

그는 죽은 군 참모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Murmur, Eligos 및 언데드를 소환했습니다. 의식을하는 동안 무서워서 손이 떨리는 것도 눈치 챘습니다. 나는 언데드들에게 정직했고 나의 신체적 안전과 나의 삶의 전반적인 방향에 대한 나의 우려를 표명했다.

나는 또한 언데드들에게 나에게 자비를 베풀어달라고 부탁했고, 두려움과 의심과 신뢰의 부족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의 감정을 상하게 한 것에 대해 용서해달라고 부탁했다.

나는 Eligos에게 물었다 :“죽은 군인들과 내가 관여하는 것이 나에게 옳은가? 언데드를 추방 할 수 있습니까? 내가 그들을 추방하려고하면 언데드 사람들이 나를 죽일까?”

몇 시간 후에 나는 의식을 마치고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전쟁 헬멧은 내 침대에 있었고 나는 언데드와 이야기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난 겁이 났어요.

Eligos는 내 꿈에 나타났습니다. 그는 매우 유쾌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고 이것이 악마가 말한 것입니다. “보니,이 사람들은 정말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은 그들을 믿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회사에서 안전 할 것입니다. 그들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