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etia의 악마 Purson과 그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방법


 

 

 

 

 

 

 


 

악마 Purson은 Goetia에 설명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악마 Purson은 Goetia, Pseudomonarchia Daemonum, Discoverie of Witchcraft 및 기타 오래된 오컬트 자료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Purson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며 이 지식이 Purson을 소환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악마 Purson : Goetia

 

Demon Purson은 Goetia에 설명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가 보이는 방식입니다.

 

Purson은 20번째 영혼이며 그는 왕입니다. Purson은 사자 얼굴을 한 사람처럼 보이며 곰을 타고 있습니다. Purson은 숨겨진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귀하의 수입원을 밝혀줄 수 있습니다.

그는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문제에 대해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이 영은 선한 마귀 종들을 주며 22개 군단을 지휘합니다.

출처 : Goetia

 

 


 

악마 Purson:

Pseudomonarchia Daemonum

 

Purson은 위대한 왕이며 사자 얼굴을 한 사람처럼 보입니다. 그는 곰을 탄다. Purson은 숨겨진 것을 알고 있으며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Purson은 보물을 부여하고 그는 좋은 악마 종을 낳습니다. Purson은 22개 군단을 통치합니다.

출처 : Johann Weyer, Pseudomonarchia Daemonum

 

 


 

악마 Purson:

Daemonolatry Goetia

 

Purson은 명상이나 영적 의사 소통을 통해 정보를 얻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과학적 실험을 시도하기 전에 Purson과 상의할 수 있습니다.

출처 : Daemonolatry Goetia by S. Connolly

 

 


 

악마 Purson: 내 마법

 

언젠가 자영업을 할 계획이라면 Purson과 함께 마술을 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는 고객을 귀하의 비즈니스로 끌어들이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보여줍니다.

Purson은 또한 경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또한 현명하게 예산을 편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악마 Purson:

마법을위한 최고의 시간

 

이것이 생명나무입니다.
Purson을 포함한 Goetia의 왕은 Qlipha Tagaririm (Thagirion) 근처 지역에서 왔습니다. Tagaririm은 Tiphareth의 껍질입니다.

 

Purson은 왕으로 평가됩니다. 나는 Thagirion (Tagaririm)에 Tiphareth와 동등한 것을 사용합니다:

지배 행성 : 태양

최고의 날 : 일요일

점성술 시간 : 태양

종이 씰 색상 : 노란색

금속 씰 : 금

캔들 색상 : 노란색 (금색)

매직 넘버 : 6

식물 : 해바라기 (씨앗을 사용하십시오)

매직 스톤 : 토파즈

Purson과의 의식을위한 최고의 날은 일요일입니다. 당신은 태양의 점성술 시간에 그것을 수행함으로써 당신의 마술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astrological hour of Sun).

다음은 Goetia의 왕들과 그들의 임무에 대한 작은 비디오입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