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etia의 악마 Malphas : 그와 동맹이되는 방법


 

 

 

 

 

 


 

악마 Malphas는 Goetia에 설명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악마 Malphas는 매우 특별한 악마이며 올바른 방법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Goetia에서 Malphas에 대한 설명은 외국인에게 다소 혼란스럽습니다(영어 이외의 다른 모국어 사용).

악마 Malphas와 함께 마법 의식을 시도하기 전에 많은 조사를 했습니다. 마침내 나는 Malphas의 본질을 이해했습니다. 까마귀로 나타나며 까마귀는 먹이를 낚아채 빠르게 날아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까마귀는 매우 영리하고 인간의 언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까마귀는 속이고, 싸우고, 공격하고, 거짓말을 하고, 음식을 훔치고, 고기를 먹는 등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까마귀는 충성심이 부족합니다.

 

 

 


 

악마 Malphas:

Pseudomonarchia Daemonum

 

Malphas는 대통령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까마귀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인간의 이미지를 입고 있습니다. Malphas는 집과 높은 탑을 매우 빠르게 건설합니다.

그는 악마를 모아 적의 계획을 무너 뜨립니다. 그는 마녀에게 좋은 악마 하인을줍니다. Malphas는 희생을 기꺼이 받아들이지만 희생하는 자를 속입니다. 그는 40개 군단을 지배합니다.

출처 : Johann Weyer, Pseudomonarchia Daemonum

 

 

 


 

악마 Malphas:

그는 안전합니까?

 

 

Goetia에는 당신이 그에게 희생을 바치면 이 악마가 당신을 속일 수 있다는 경고가 있습니다. 이는 Malphas가 보상을 받자마자 게으르게 되기 때문입니다.

MalphasP는 여자가 너무 빨리 사랑을 주면 금방 질리는 남자와 같다. 나는 Malphas에 대해 많은 연구를 했고 이제 그를 100% 신뢰합니다.

그렇다면 Malphas와 협력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악마와 상호 작용할 때는 항상 조심해야 하기 때문에 위험을 감수해야 하지만 몇 가지 힌트를 드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저주를 받았습니까?

 

 

Dantalion, Malphas, Sabnock에 대한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Dantalion의 도움으로 공격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힌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저주를 인식하는 방법과 Malphas를 소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Malphas는 저주에서 당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Goetia의 악마 Dantalion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악마 Malphas:

마법에 가장 좋은 시간

 

 

이것은 Qliphotic 나무입니다.
Demon Malphas는 Hod의 껍질인 Qlipha Samael에서 나옵니다.

 

 

 

Malphas는 대통령이자 Earl입니다. 이것은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통령 직함부터 시작하겠습니다. Goetia의 대통령은 Qlipha Samael에서 왔습니다.

이 Qlipha는 Sephira Hod의 껍질입니다. Hod는 행성 수성에 의해 통치되므로 수요일에 대통령을 소환해야합니다. Goetia의 대통령들과의 마술에서 나는 Qlipha Samael에게도 Hod의 마술 규칙을 사용합니다:

지배적 인 행성 : 수성

최고의 날 : 수요일

점성술 시간 : 수성 (astrological hour of Mercury)

종이 씰 색상 : 주황색

식물 : 난초

수요일 동안 Malphas를 소환하십시오. 수성의 점성술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Malphas를 위해 제단에 작은 제물을 올려 환대를 표시하십시오.

그러나 그가 그의 임무를 완수할 때 웅대한 보상/상을 약속하십시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